1기 수업을 들은 수강생 장예진입니다.
수강신청을 망설이는 분들에게 어떻게 하면 도움이 될 수 있을까 생각을하여 이렇게 후기를 작성하게 되었습니다. 제가 처음 수강신청을 하게 된 계기는 리전드필름과 ATOD 윤인모 감독님께서 아카데미를 하신다고 하셨을 때 배울것이 많을 것 같다고 확신이 들었기 때문입니다.
저는 다양한 영상 아카데미를 다닌 경험이 있고, 또한 그 사람들에게 많은 것을 배우기 위해 시간과 돈을 꽤 투자했다고 말할 수 있을 정도이며 오랫동안 영상을 배우고 싶어 툴도 혼자 공부하던 학생이었습니다.
그렇게 혼자서만 영상을 하던 제게 다른 아카데미는 혼자서만 진행할 수 있도록 이끌었고, 저는 엘랩에서 수업을 받는 순간 정말 다른 곳과는 다르다고 생각했습니다.
영상은 많은 사람들과 함께 협업하여 만들어나가는 과정이라는 것을 이론으로는 배웠지만 실제 현실에서는 경험해보지 못했기 때문에 그 경험이 얼마나 값진것인지 몰랐는데 엘랩에서는 정말 그 경험을 생생하게 느낄 수 있어서 좋았던 것 같습니다.
팀작업이 많을 것 같아서 망설이는 분들에게는 꼭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. 어떻게 되든 영상은 한사람이 만들 수 없고 여러사람이 함께해야 그만큼 퀄리티가 높아질 거라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. 이런 아카데미에서 커뮤니티를 쌓고 경험하고 현장에 나가면 조금이라도 더 잘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.
또한 현재 메이저에서 이름을 날리시는 감독님들과 함께 할 수 있어서 든든하기도 하고, 연출부 알바를 나가다가 몇 번 엘랩을 통해서 뵙게 된 감독님 혹은 스탭분들과 인사를 하면서 커뮤니티를 만들게 되는 것이 정말 값진 경험이라고 생각합니다.
저는 배우고 싶은 사람이라면 그런 열정이 있는 사람이라면 엘랩 수업을 들으면 정말 후회하지 않을 거라고 자부 할 수 있습니다.
감사합니다.
コメント